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삶

새해맞이 3박4일 경주여행❤️ -1

작년에는 신년 해돋이 보러 속초에 다녀왔다.
올 해는 강원도 말고 경상남도에서 해돋이를 보기로 작년부터 남편이랑 약속했었다.
포항으로 가려했는데 너무 갈데가 없고ㅜㅜㅜ아 물론 저의 정보력 부족이겠지만유ㅜㅠㅠ 애기랑 놀러다닐데 찾다가 경주로 결정했다.
여행을 한 달 앞두고 숙소를 예약하려니 이미 보이는 모든 곳이 만석...^.ㅠ
남편이랑 둘이서 새벽 세 시까지 잠도 못자고 숙소만 찾았었다😇😇😇
겨우 찾은 경주 감포트라제 풀빌라😍
12/31부터 우리가 원하는 일자까지 연박을 하려니 방이 없어서ㅜㅠ 12/31~1/1 1박은 일반객실로 예약하고 그 이후는 키즈룸(+개별수영장)으로 예약했다.
짐 들고 한 번 이사가야 하지만 이게 어딘가요 진짜로ㅠ
감읍하옵니다 감포트라제님ㅜㅠ

전날부터 짐 챙겨서 빠진거 없나 확인하고!
달리고 달려서 체크인 시간 맞춰서 도착😝

차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바다

살짝 우중충해서 아쉽지만 이대로도 이쁘다.

맑은 하늘의 바다는 여름에도, 휴가때도 많이 봤으니 이대로도 좋다ㅎㅎ

감포트라제 건물
저어어어끝까지 다 한 집이다ㅋㅋㅋ 건물 끝으로 가면 히든씨라는 카페와 이마트24가 있다.

[카카오맵] 히든씨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2560 (감포읍 오류리) https://kko.to/H4H_nyQYTZ

히든씨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2560

map.kakao.com

내일 한 번 가봐야징⭐️

이쪽으로 들어가 주시구용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바베큐장
사전에 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다.

바베큐장 왕많아욧!
우리는 짐 들고 숙소로 올라갔다. 엘베타고 슝슝🚡

쨔-쟌❣️

바다가 보이는 큰 창이 난 거실😍😍😍
들어오자마자 이뻐서 우와~ 하고 애기랑 같이 감탄했다.

가까이 가볼까용?🤭

너무 이쁘다ㅎㅎ역광으로 찍힌 애기도 내 마음에 쏙 든다❤️

거실 바로 옆에 붙어이는 개별 수영장!
미리 온수 예약해놔서 그런지 수영장 문 열자마자 후끈한 김이 확 나왔다.
김 서린거 보고 애기가 “뜨거워”라고 했는데 사실 그냥 따뜻한 정도ㅎㅎ 유리창이 바깥공기에 차가워서 더 김 서려 보였나부다ㅎㅎ

애기 마음에 쏙 든 흔들의자

부엌! 취사 가능이다!
작은 냉장고, 식기랑 냄비, 일회용 식탁보, 음식물 쓰레기통, 주방세제와 수세미 모두 구비되어 있다.
왕편함

더블침대가 있는 침실
우리 부부랑 애기 셋이서 눕기에는 좁아서 이불장에 있는 침구를 바닥에 두껍게 깔고 애기를 바닥에서 재웠다.

깔끔한 욕실
칫솔은 없구 치약이랑 샴푸, 린스, 바디워시 있음.

욕실 앞 화장대ㅎㅎ
간이 빨래건조대가 너무 귀엽다ㅋㅋ세심한 싸장님

화장대 맞은 편 이불장!

집 구경 다 했으니 한 번 놀아볼까요??

친한 언니가 선물해준, 유튜브에서만 보던 물풍선을 가져왔다!
어제 짐 챙기면서 애기가 이 물풍선을 보고 빨리 해달라고 졸랐는데 숙소 와서 짐 풀자마자 짐을 뒤적거리더니 물풍선 가지고 놀자고 했다.
애기도 유튜브 키즈채널에서 본게 기억이 났던걸까? 근데 있잖아 엄마가 더 설레🤭

오오 이건 한 구멍에 여러가지 색 물풍선이 섞여있군여🤩

이 하얀 깔대기(?)를 꼭 주둥이에 돌려 끼고 물을 틀어야 한다.
저거 있는줄도 모르고 그냥 물 틀었더니 어떤건 되고 어떤건 물 안차고;;; 심지어 물이 그냥 밖으로 다 튀기도 한다.
손에 들려있는 물풍선다발이 깔때기 안끼고 물 넣은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봉지 안에 혹시모를 부품이 있나 항상 잘 확인 할 것!

수영장 들어갔다가 물풍선에 물 넣는거 구경하려고 나온 애기

오오 드디어 물 들어간드아!

왘 점점커져!!!

물이 들어가서 무거워지면 저렇게 알아서 막대기에서 뽕뽕뽕 떨어져 나간다ㅋㅋㅋ물풍선 되게 얇은데 의외로 잘 안터지고 탄력 좋음ㅋㅋㅋ
부지런히 주워서

수영장으로 투척!

다 주워 넣었으니 이제 물속에 들어가 봅시다

물풍선 잡으러 출발🏊🏻‍♀️

오? 수영 잘 하는데?ㅋㅋ점점 느네ㅋㅋ

잡았다!

양 손에 하나씩 잡고 엄마한테 자랑하는 애기

오 팔 길어ㅋㅋㅌㅌㅌㅋ

놀다가 물이 다 빠지거나 터져버린 풍선들은 이렇게 수거해서 모아놨다. 한번에 버리게ㅋㅋㅋㅋㅋ정화조에 들어갔다가 고장나면 어캄ㅜㅠㅠ

천장에 저렇게 무드등(?)도 켤 수 있고욬ㅋㅋㅋ완전 핫한 수영장ㅋㅋㅋㅋㅋㅌ

다 놀고 난 후에는 창문 열어서 습기 빼주기👍

한시간가량 쉬지않고 물놀이해서 피곤해진 애기ㅋㅋㅋㅋㅋ흔들의자가 정말 마음에 들었나부답ㅋㅋㅋㅋ

이미 시간도 늦었겠다 식당도 좀 멀고
배달로 치킨시켜먹었다.
숙소가 바닷가라 배민에 주문이 가능한 식당이 몇 없고
넉넉히 한시간은 생각하고 주문해야한다.
근데 나처럼 미리 시키면 기다릴 필요 없음히히

맥주...가 없어서 아쉽지만 제로콜라도 탄산은 탄산이니께...ㅠ

애기꺼 치킨너겟
생긴게 동글동글하니 애기 입에 쏙쏙 잘 들어간닼ㅋㅋ

TV를 틀었는데 마침 기안84님이 연예대상을 수상한게 나오네용?? 축하드립니당!
나도 올 해 기안84 영상을 유튜브로 보면서 많이 웃었는데ㅎㅎㅎ받을 사람이 받았네!

밥먹고 색칠놀이

색칠놀이 끝나고 추피 책을 6번 읽어줬다....ㅎ

애기 재우고 경주에서 어디갈지, 밥은 어디서 먹을지 찾아보다가

간단하게 스샷 찍은거만 이정도ㅋㅋㅋㅋ
아무튼!! 내일 일찍 일어나서 해돋이 보고 일정 짜볼거다

2023년 고마웠어
2024년에도 열심히 살아볼게!

밤바다 파도소리 들으며 마무리하는 2023년